본문

뉴스

펜에 담긴 벤틀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벤틀리 모터스는 세계적인 명품 필기구 브랜드인 그라폰 파버-카스텔과 함께 다양한 필기도구로 구성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라폰 파버-카스텔 포 벤틀리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디자인, 정확성을 향한 열정, 그리고 특별한 장인정신 등 세 가지가 완벽히 어우러진 정교한 펜과 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펜의 뚜껑은 벤틀리의 차량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널링과 벤틀리 엠블럼과 동일한 ‘B’가 새겨져 있다. 벤틀리의 특징적인 다이아몬드 패턴은 펜의 몸통에 있는 길로시 무늬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부분과 심미적인 부분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현대적인 색감은 벤틀리 만의 색채를 나타내며, 단단한 스프링이 있는 클립, 백금 도금이 된 표면, 절제된 스타일링 등은 그라폰 파버-카스텔 컬렉션만의 전형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우아한 디자인의 케이스는 이탈리아 송아지가죽으로 만들어졌다.



벤틀리 모터스 제품 및 마케팅 책임자 크리스토프 조르주는 “벤틀리와 그라폰 파버-카스텔은 점점 변화하는 세상에서 끊임없이 혁신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을 위한 헌신을 함께했고, 특별한 장인정신을 그려내고자 했다”며, “그러면서도 각자 브랜드를 현대적인 시각에서 표현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뉘른베르크 근처 슈타인에 위치한 그라폰 파버-카스텔 본사의 프리미엄 부분 팀장 카운트 찰스는 “벤틀리와 그라폰 파버-카스텔은 개개인들이 만들어온 수 십 년 간의 전통, 독특한 디자인, 타협하지 않는 품질, 그리고 절제된 우아함을 가진 진정한 명품 브랜드라는 점에서 많은 공통점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라폰 파버-카스텔 포 벤틀리 컬렉션은 전 세계 그라폰 파버-카스텔 매장과, 백화점, 펜 전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내년까지 다른 종류의 필기도구로 확장 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4

0 / 300 자

kyh2***** 2020-04-19 01:11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ljyn*** 2018-09-13 00:40 | 신고
특별한 장인 정신은 무엇인 지 궁금 하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moki**** 2018-09-12 23:53 | 신고
펜 뚜껑의 저 B자가 정말 사고 싶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네요. 명품차와 명품필기구의 콜라보라니 구매욕구가 샘솟습니다.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raks**** 2018-09-12 17:35 | 신고
펜으로 만나는 벤틀리 예쁘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