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BMW 코리아, 드라이빙 센터 내 주니어 캠퍼스 새 단장



BMW 그룹 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2014년 출범 이후 5년만에 BMW 드라이빙 센터 내 주니어 캠퍼스 프로그램을 새 단장하고, 오늘부터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BMW 주니어 캠퍼스는 초등학생 대상의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으로,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와 11.5톤 트럭을 개조하여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의 학교 및 단체를 방문하는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총 2가지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는 포털, 실험실, 워크숍 등 총 3가지 공간으로 나누어지며, 어린이들이 보고, 듣고, 만지며 자동차 속의 숨은 기초 과학 원리를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 내 실험실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노후된 시설물 교체 및 운영 서버 시스템을 신규 구축했다. 우선 기존의 어려웠던 용어 및 원리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험 시설물 영상을 보완 및 개선하였다. 


또한, 기존 8세~13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공기역학에 따른 자동차 디자인, 무게중심에 따른 자동차의 안전성, 충격완화장치의 원리 등 자동차 속에 숨은 기초과학원리를 탐색하고 학습하는 프로그램을 연령별 눈높이에 맞춰 저/고학년 프로그램으로 이원화하였다.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는 매주 수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운영되며, BMW 드라이빙 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예약 가능하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