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6월 한달간 닷지 다코타를 제외한 전 차종에 대해 36개월 무이자 할부프로그램을 연장 실시하며 이와 함께 차량 등록비 및 종합보험료 지원 서비스도 선택적으로 시행한다.
무이자 할부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차량은 2년 연속 베스트셀러인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 PT크루저, 세브링 세단, 그랜드 보이저, 짚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등 닷지 다코타를 제외한 전 차종이다. 이 중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은 특히 최근 들어 오픈카에 대해 높아진 관심과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하여 가장 많은 고객의 문의를 받고 있다고 다임러크라이슬러 측은 전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정통 스포츠 세단 크라이슬러 300M과 고품격 럭셔리 세단 LHS, 지난 3월을 기해 전 세계 1,000만대 판매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수립한 미니밴의 대표주자 그랜드 보이저와 짚의 대명사 그랜드 체로키 등을 구입할 경우 신규 차량 등록비와 종합 보험료를 지원 받을 수 있다. 특히 크라이슬러 300M과 LHS를 구입하는 고객은 3년/60,000km 동안 소모부품 무상 지원 혜택도 추가로 받게 된다. 한편, 등록비 및 종합 보험료 지원 서비스를 선택한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프로그램 수혜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의 강연석 이사는 ”최근 경기침체로 차량 구입을 미뤄왔던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조건을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6월 한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