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국산차] GM대우, 전국 교원 정비기술 교육 실시


[보도자료]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는 전국 120여개 자동차 관련 대학 교수와 공업고등학교 교사 180여명을 대상으로 「전국 교원(敎員) 자동차 정비기술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8월5일~14일까지 총 4차수에 걸쳐 180여명의 교원을 대상으로 GM대우 L6엔진과 음성경고시스템, 레인센싱 와이퍼 시스템 등 최신 자동차 시스템에 대한 이론과 정비실습으로 구성된다.


교원대상 교육은 GM대우 출범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L6 매그너스, 라세티, 칼로스 등 3차종에 대한 전반적인 정비기술 및 정비기술교육 발전 방향 등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하는 등 폭 넓은 정보교류의 장이 될 전망이다.


A/S 교육팀 강이흥 팀장은 "교원 정비기술교육이 이론 및 실습교육에서 연구과제를 부여한 토론중심의 기술교육으로 발전시켜 교원의 참여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GM대우는 교원 정비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교육기관 교육기자재 지원, 대학의 현장연수 및 연구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산학협동 프로그램을 실시, 예비 산업인력 육성을 통한 국내 자동차 산업발전 기반을 넓히는데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