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2천만원대 하드톱 컨버터블 푸조 206CC 타고 경품도 받고


[보도자료.9.19]푸조(PEUGEOT)의 한국내 공식 수입, 판매원인 한불모터스㈜ (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 206CC 국내 출시 및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아베끄 푸조(Avec Peugeot) 206CC\' 이벤트를 연다.

새롭게 단장한 푸조의 홈페이지 (www.epeugeot.co.kr) 를 클릭하는 순간 ‘아베끄 푸조 206CC’의 다채로운 세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인 \'디네 아베끄 푸조(Diner Avec Peugeot)\'에서는 퀴즈에 당첨된 4명에게 푸조 206CC 1박2일 시승권과 2인 특급호텔 식사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프로포즈 아베끄 푸조(Propose Avec Peugeot)\' 이벤트에서는 베네통 목걸이(31명), 베네통 귀걸이(20명), 부쉐롱 향수(5명)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스러운 푸조 문양이 새겨진 순정 열쇠고리(50명)와 관광상품권 1만원권(30명)을 증정하는 \'아베끄 푸조(Avec Peugeot)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행사는 다음 웹사이트(www.daum.net)의 광고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푸조 206CC는 2천만원대 하드탑 컨버터블 모델로 이미 선계약이 100여대를 넘길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6CC는 이번 가을, 연인들과 젊은 층은 물론 컨버터블에 관심이 많은 모든 이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픈카는 비싸다는 인식을 깨고 2천만원대의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하드톱 컨버터블이라는 점이 매력입니다“ 라고 한불모터스 마케팅담당 임희진 과장은 전한다.

푸조가 마련한 특별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이 행사는 9월15일에서 10월14일까지 한달간 펼쳐지며 이후 한불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담청자가 발표된다.

*푸조 206CC
하드톱이 제공하는 여러 장점들과 오픈카가 제공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도록 하는 매력적인 모델이다. 톱을 닫으면 컴팩트한 모던 디자인의 쿠페로서 이용할 수 있으며, 톱을 열면 2 + 2 개념의 완전한 하드톱 컨버터블로 즉시 변환시킬 수 있어 사계절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포츠 세단의 경쾌한 드라이빙과 컨버터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오픈 드라이빙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버튼 하나로 16초만에 열리는 전동식 하드톱은 이 모델의 가장 큰 눈요기 거리. 게다가 4개의 에어백, 알루미늄 휠 등 다양한 기본장착 품목들이 풍부하며 2001년 영국 자동차 전문지인 \'What Car?\' 에 선정되고 \'2001올해의 컨버터블(Best Convertible 2001)\'로 뽑힐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모델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