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재규어, 프리미엄 마케팅 본격 전개


[보도자료.11.11]영국의 프리미엄 명차 재규어가 국내의 대표적 금융사 및 유통점과 함께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재규어코리아(대표 손창규)는 한미은행 프라이빗 뱅킹부문, 다이너스클럽, 신세계와 함께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프랑스 요리학교 코르동블루의 수석주방장 초청 갈라디너 고객행사를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웨스틴 조선호텔의 나인스게이트(9th Gate)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재규어코리아, 한미은행 프라이빗뱅킹(PB), 다이너스클럽, 신세계가 공동으로 300명의 프리미엄 고객을 초청, ‘일생에 단 한번의 기회’라는 명칭 하에 진행된다. 재규어는 또 행사장인 웨스틴 조선호텔에 올해 출시된 프리미엄 신차 뉴 XJ를 20일까지 전시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량설명 행사를 갖는다.

재규어코리아의 손창규 대표는 "국내의 대표적 은행, 카드, 유통업체들과의 공동마케팅 전개를 통해 프리미엄 고객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제고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같은 고객기반을 가진 업체들과의 공동사업 전개를 통해 재규어, 공동마케팅 참여업체,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 고객초청 갈라디너
o 행사기간: 11월 12일(수) ~ 15일(금) 18:30 ~ 22:00
o 행사프로그램
- 칵테일 리셉션
- 갈라 디너
- 보석 패션쇼
- 행운권 추첨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