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연말 스키 페스티벌 개최
- 19~28일 성우리조트서 차량 전시, 시승, 스크래치 복권 등 다양한 이벤트
- 크리스마스에는 제주행 티켓 경품 추첨 등 특별 이벤트도 준비
『눈부신 설원을 배경으로 재규어/랜드로버 타고 사진 한 장 찍어 보세요』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손창규)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이하여 성우 리조트에서 ‘재규어&랜드로버 스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2월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 동안 개최될 이번 행사에는 재규어 X-Type 1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1대, 프리랜더 1대 등 총 3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스키어와 보더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이들 차량들은 단순히 전시 행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사람에게 스키장에서의 시승 기회를 준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성우리조트 로비 앞의 시승식 접수처에서 시승 신청서를 제출하면 1일 50명에게 재규어나 랜드로버를 타고 설원을 한바퀴 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조트 로비와 슬로프 밑 등 차량이 전시된 장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퍼즐을 맞추거나, 소감문을 작성하는 사람에게는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하여 각종 경품을 주며, 사진 촬영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즉석 촬영도 해준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별도의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등 풍성한 상품을 나누어준다.
특히 리조트 로비에 설치된 전시장에서는 차량에 관한 전반적인 상담과 자세한 구입 안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는 최근 수입차에 대한 일반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고객 밀착형 마케팅’의 일환이다. 즉 고객이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야만 차를 살펴보거나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던 과거와는 달리, 잠재 고객들이 찾아올만한 장소에 직접 차량을 전시하거나 이벤트를 통한 시승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입소문을 통해 자사 차량의 장점을 홍보하고 판매 저변을 넓히려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의 손창규 대표는 『고객이 찾아오기만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탁월한 승차감을 체험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했다』며, 『연말 스키 시즌을 맞이하여 성우 리조트를 찾는 사람들은 재규어와 랜드로버를 타고 눈부신 설원의 풍경을 즐겨 보는 것도 하나의 커다란 즐거움이 될 것』이라 덧붙였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