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재규어, ‘스텝 아웃 인 스타일 가이드’ 발표


재규어는 영화제나 파티에 참석하는 여성들이 몸매를 드러내는 드레스를 효과적으로 다루면서 가장 우아한 모습으로 차에서 내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스텝 아웃 인 스타일 가이드’를 발표, 칸 영화제에 참석한 세계적인 여배우들에게 제공했다. 재규어코리아도 오는 4일 개최되는 대종상 시상식에 참석할 \'2004 대종상\' 여우 주연상 후보들에게 이 가이드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칸, 베니스, 대종상 등 국내외 각종 영화제에 참석하는 여배우들의 모습은 일반인들과 사진기자들의 최고의 촬영소재이자 관심사다. 특히 노출이 있거나 몸에 붙는 드레스를 입고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차에서 내리는 일은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여배우에게도 언제나 긴장감을 안겨준다.

따라서 칸 영화제, 아카데미 시상식과 같이 국제적인 대형 이벤트에서 수많은 명사들의 차로 애용돼 온 명차 재규어가, 여성들이 스타일과 아름다움을 간직한 채 차에서 내리는 방법을 연구하게 된 건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텝 아웃 인 스타일 가이드’는 영국 코벤트리에 위치한 재규어 R&D센터에서 개발됐으며 재규어의 혁신적 디자인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인 ‘질’을 이용해 테스트됐다. ‘질’은 자동차 탑승과 관련된 모든 행동과 자세를 테스트, 가장 인체공학적인 인테리어를 개발하기 위한 재규어의 최첨단 디자인 테크놀로지다.

재규어코리아는 이 가이드를 2004 대종상 여우 주연상 후보로 지명된 여배우들에게 제공하면서, 그들의 우아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국내에 수입되는 재규어차 중 최고급인 뉴 XJ를 대종상 시상식 참석 시 의전차로 지원하겠다는 제안을 했다.

손창규 재규어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는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유명한 차”라며 “변함없이 스타일을 지켜 가는 재규어처럼 여성들이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매순간 지켜 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가이드를 제공했다” 고 밝혔다. 그는 또 \"\'스텝 아웃 인 스타일 가이드’의 6단계는 배우나 명사들뿐 아니라 우아한 스타일을 지키기를 바라는 평범한 여성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텝 아웃 인 스타일 가이드’ 6단계는 자료실에 있음.

강호영 기자(ssyang@autotimes.co.kr)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