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GM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공동마케팅


GM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공동마케팅


내방고객 대상 추첨, 캐딜락 CTS 세단 증정
행사기간 중 캐딜락 전시 및 시승 행사 병행
서초/강남 인근 공격적 타겟 마케팅 일환

GM코리아 (지사장: 김근탁)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GM코리아는 10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행사 기간 중 응모권을 작성한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딜락 CTS 세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는 경품으로 마련된 캐딜락 CTS 세단을 전시하며, 캐딜락 전 차종에 대한 시승 행사도 마련한다.

이번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진행되는 캐딜락 경품 추첨행사는 전체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서, 유동인구가 많은 캐딜락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우수한 디자인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GM코리아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서초 및 강남 인접 지역의 타겟 고객을 공략함은 물론, 새로운 수입차 거리로 급부상 하고 있는 예술의 전당 앞 서초대로의 캐딜락 사브 전시장의 마케팅과도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GM코리아 김근탁 지사장은, “앞으로도 캐딜락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품의 노출과 더불어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데스크(charleychae@icomes.com)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3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