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인피니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선보여


한국닛산(대표 케네스 엔버그)가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인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E)’를 2일 선보였다.

TOE는 인피니티가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내놓은 획기적인 애프터서비스 및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한국닛산, 일본 본사 및 딜러 간의 통합지원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긴급 서비스 △무상점검 및 차량관리 서비스 △모빌리티 개런티 서비스 △무상 대차 서비스 △1대1 맞춤형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게 내용이다. 또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서울모터쇼를 기점으로 인피니티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열고 판매가 시작된 7월부터는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TOE 중 가장 눈에 띄는 건‘모빌리티 개런티 서비스’다. 인피니티 구입고객이 보증수리기간(4년 또는 10만km)동안 집을 기준으로 100km 또는 그 이상의 거리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로 차 운행이 불가피할 경우 귀가 시 발생되는 숙박 및 식대 등 모든 비용을 제공하는 것.

인피니티는 JD파워가 매년 36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CSI’에서 지속적으로 최상위 평가를 받아 왔다. 인피니티는 2002년 2위, 2003년 1위, 2004년 3위에 이어 2005년에도 5위를 기록했다.

케네스 엔버그 한국닛산 사장은 “최근 4년을 종합해봐도 인피니티의 고객만족도는 업계 최고\"라며 \"이는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의 역할이 크다”고 말했다. 그는 또 “TOE는 인피니티를 소유하는 동안 자동차뿐 아니라 고객의 삶에도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진 만큼 단순한 애프터서비스의 수준을 넘어 고객 중심의 진정한 가치와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에 앞서 나가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호영 기자 ssyang@autotimes.co.kr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9-13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