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자녀들에게 키즈 골프 아카데미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 는 여름방학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초등학생 자녀 30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7일(목)과 18일(금) 양 일간 쉐라톤 워커힐 호텔 내 잭니클라우스 골프 아카데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Mercedes-Benz Kids Golf Academy)’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유익하고 품격있는 고객 자녀 대상 골프 교육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뿐 아니라 그들의 가족과 자녀들까지 배려하는 보다 적극적인 의미의 고객 만족 경영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키즈 골프 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주니어 레슨 부문의 노하우를 지닌 美 PGA 클래스 A 멤버인 ‘제이슨 강’ 프로의 지도로 골프의 기초적인 원리와 골프의 역사 그리고 골프 매너 교육 등을 배우며 스스로 골프에 대한 흥미와 재미뿐 아니라 건전한 스포츠맨십을 단기간에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70만원 상당의 어린이용 골프백 및 골프 클럽과 함께 각종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자녀 중 초등학생(만 7세부터 만13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고객 차량 1대당 1인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8월 4일(금)까지 행사 신청 서류를 구비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 운영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팩스로 접수하고, 참가 확정된 후 소정의 참가비 (19만원)을 납부하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자녀들까지 배려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이번 키즈 골프 아카데미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한발 앞서 나아가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