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인피니티 G35 세단, 특별 금융 프로그램 실시


한국닛산(주)(대표 그레고리 B.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오는 8월 말까지 뉴 인피니티 G35 세단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인피니티 브랜드 최초로 실시한다.

본 프로그램은 G35 Sedan 차량가격의 30%를 먼저 납입하고, 36개월 동안 473,000원(G35 Premium기준)의 월 리스료를 지불한 후, 나머지 차량가의 55%인 잔존가 및 유예금을 납입하는 형태로 운영되는 운용리스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높은 금액의 리스료를 지불해야 하는 일반 운용리스와는 달리, 잔존가액을 높게 책정하는 대신 매월 납입하는 월 리스료를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들이 부담 없이 뉴 G35 세단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입했다.

한국닛산의 그레고리 B. 필립스 사장은 “ 뉴 인피니티 G35 세단은 지난해 출시 이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인피니티 베스트셀링 모델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금융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특별 금융 프로그램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뉴 G35 세단만의 탁월한 기술력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느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국내에서 세계 처음으로 출시한 뉴 G35 세단은 탁월한 디자인과 동급 최강의 성능으로 그 동안 국내외 전문기관 및 언론으로부터 찬사를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동급 중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