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0일(목) 계동 사옥에서 문용호 현대차 판매사업부장, 황선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 체결을 맺고 양사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업계와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은 이번이 국내 최초로 시행되는 것으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스와로브스키가 제작한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더 럭셔리 그랜저’ 전시 행사에 쥬얼리 제품을 함께 공동 연출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와 스와로브스키는 ‘더 럭셔리 그랜저’ 출시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Limited Edition Watch) 시계를 발매하여 그랜저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및 일반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영동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그랜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럭셔리 이미지를 한층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더 럭셔리 그랜저 사전계약 고객 중 100쌍을 선정, 12일(토)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백조의 호수’ 공연에 초청해 그랜저의 고품격 이미지에 어울리는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