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12월 출고 고객에게 4WD 무상장착 및 유류비 지원, 고객 맞춤형 할부조건 운영 등 차종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쌍용자동차 60주년 기념 Winter Festival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창사 60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Winter Festival은 겨울철 눈길 및 험로 주행 시 안전에 필요한 4WD를 무상으로 장착해 주는 행사로 체어맨 W 및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를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어맨 W 및 체어맨 H를 구입하면 개별소비세 100만 원을 지원하고 체어맨 W V8 5000은 유류비 1천만 원 지원, 715 서비스 쿠폰, VVIP 바우처 등을 제공한다.
코란도 C를 일시불 및 장기저리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비를 지원해 주며 선수율 20% 무이자 36개월 할부, 선수율 없이 3.9% 저리 72개월 할부도 새롭게 운영한다. 아울러 선수율 15%에 60개월 4.9% 유예할부 조건으로 월 할부금 최저 25만 원으로 구매가 가능한 이코노미 유예할부 운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내 마음대로 할부와 로열티 프로그램 및 노후차 체인지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되며 쌍용자동차의 12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