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 K9 퀀텀을 이색 전시해 고객들이 K9의 새로운 디자인과 개선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파르나스 몰 메인 입구에 블랙 유리 큐브를 설치하고 그 안에 K9 퀀텀을 전시하며 블랙 큐브 표면에 K9 퀀텀의 디자인을 스케치하는듯한 영상을 투사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디자인 스케치 영상이 끝난 후에는 블랙 유리 큐브 안의 조명을 통해 반전 연출을 시도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K9 퀀텀의 매력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현장에서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시승을 원할 경우 전시장 주변 구간 주행을 통해 K9 퀀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기아차는 상담 및 시승 후 설문에 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 11월 17일 더 뉴 K9 출시 이후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12월 하루 평균 계약 대수가 런칭 전과 비교해 3배 이상이나 증가했다.”며, “더 많은 고객에게 K9의 변경된 디자인과 높아진 상품성을 체험할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최근 K9이 미국의 유명 자동차 전문지 로드 앤드 트래블이 선정한 2015 올해의 차로 선정되는 등 기아차가 글로벌 브랜드로 힘차게 도약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 여러분께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