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2월 22일부터 4월 21일까지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익스플로러 시승하 Go! 홍콩 디즈니랜드 가Go!’ 시즌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국 34개 포드 전시장에서 2월 22일부터 4월 2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중 포드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박 4일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4인 가족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선정된 가족에게는 입출국 시 익스플로러 픽업&드롭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4월 24일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3월 1일부터 이벤트 기간 내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익스플로러 텀블러를 제공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포드 익스플로러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익스플로러 시승하 Go! 홍콩 디즈니랜드 가Go!’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대형 패밀리 SUV의 강자인 익스플로러를 직접 경험하시고, 가족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운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suhy***** 2020-06-07 18:08 | 신고
좋은 이벤트였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