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모바일 앱 출시



현대자동차가 멤버십 및 제휴 서비스부터 포인트 쇼핑몰, 차량 관리, 정비 서비스, 고객 대상 이벤트까지 '카 라이프(Car Life)'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Hyundai’를 선보였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myHyundai는 나에게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차의 새로운 카 라이프 플랫폼이다. 현대차를 구입한 고객 외에도 렌트나 리스로 현대차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서비스(myBlue),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myCar), 위치 기반 서비스(myPlace)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myHyundai는 기존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 여러 곳으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을 통합하고, 이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으로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고객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고 차량 운행 비용 관리부터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으로 편의성도 향상됐다. 


특히 위치 정보가 반영된 지도 화면을 통해 고객이 현재 위치와 목적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쉽게 찾아 볼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지도 애플리케이션과의 연계를 통해 이동 시간을 최소화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고객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분석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모든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myHyundai를 새롭게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다양한 카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myHyundai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알림 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주 동안 매주 5,555명에게 최대 30,000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현대차는 새롭게 개편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도 '반값 딜', '타임세일 0원 이벤트',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3

0 / 300 자

suhy***** 2020-01-27 23:06 | 신고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hki***** 2019-12-23 15:24 | 신고
구를 플레이스토어 에서 "my Hyundai" 로 검색하니까 다른 앱만 나오네요.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지....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yjm7*** 2019-12-23 13:10 | 신고
현대도 드디어 도입했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