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니스 요정 마리아 샤라포바 (18.러시아), 흑진주 비너스 윌리엄스 (25.미국) 선수가 한국방문 기간 동안 기아 최고급 승용차 『오피러스』를 탄다.
기아차는 현대카드 수퍼매치 경기 참가를 위해 16일부터 20일까지 한국을 방문하는 세계적 테니스 스타 마리아 샤라포바, 비너스 윌리엄스 선수의 의전차량으로 『오피러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선수들 이외에도 선수 매니저와 가족들, 경호원들과 운영진에게 『오피러스』 2대와 『그랜드 카니발』 2대를 의전차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아차는 경기가 열리는 19일, 경기장 주변에 『오피러스』와 『그랜드 카니발』을 전시하고, 기아차가 후원하는 호주오픈테니스대회 홍보영상이 방영되는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테니스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한다.
『오피러스』와 『그랜드 카니발』 차량 옆에 샤라포바와 윌리엄스 선수의 실물크기의 포토이미지를 세워서 관람객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아차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현장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2002년부터「호주오픈 테니스대회」의 메인스폰서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테니스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기아차는「2006 아마추어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 출전할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기아자동차배 아마추어 호주오픈 테니스대회’를 다음달 7일부터 9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개최하며, 다음달 8일부터 9일에는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볼키즈 20명을 선발하는 ‘호주오픈 볼키즈 선발대회’를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 테니스 스타인 샤라포바와 윌리엄스 선수에게 어울리는 고급승용차인 『오피러스』를 제공하게 되어 테니스 스포츠를 통한 ‘즐겁고 활력을 주는(Exciting & Enabling)’ 기아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