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MOHAVE & OPIRUS 고객초청」골프대회 개최


기아차는 19일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 140명이 참가하는 「MOHAVE & OPIRUS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달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골프대회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의 신청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선발된140명이 참가했다.

기아차는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들을 위해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홀인원상, 다보기를 기록한 고객에게 수여한 모하비상, 다파를 기록한 고객에게 수여하는 오피러스상, 롱기스트상과 니어리스트상을 비롯해 가장 훌륭한 성적을 낸 1등상 등 다양한 어워드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이번 대회의 1등은 70타를 기록하며 프로선수 못지 않은 골프 실력을 자랑한 오선석 고객(오피러스 고객, 인천 경서동, 57세)에게 돌아갔으며, 아쉽게도 이 날 대회에서는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가 나오지 않아 모하비가 부상이었던 홀인원상 수여는 다음 기회로 미뤄지게 되었다.

또한 기아차는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모자와 골프공을 기념품으로 제공’ 하고, 팀 별 기념사진 촬영과 함께 모든 고객들의 티샷 장면을 찍어 즉석 인화해 액자를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이번 「MOHAVE & OPIRUS 고객초청 골프대회」에 참가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금한 1천 만원의 기부금을 한국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한국어린이재단의 나눔대사로 있는 인기 탤런트 고두심 씨가 직접 참석해 기부금을 전달받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아차는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고품격 마케팅을 펼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기아차의 오너라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VIP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