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페라리, 업계 최초로 7년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 실시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 는 캘리포니아, 458 이탈리아, FF 등 3개 모델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7년간 무상으로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Ferrari Genuine Maintenance Programme)’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 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경우에만 프로그램 혜택이 주어진다.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고객의 차량이 페라리가 요구하는 엄격한 수준의 안전성, 성능,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페라리만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이다.

이번 서비스 프로그램은 업계 최장의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로 이는 페라리가 최고의 차량 제작뿐만 아니라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증거라 할 수 있다.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의 내용은 페라리 표준 서비스 규정에 따른 (2만km 또는, 주행거리 제한 없이 연 1회)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오일, 팬 벨트, 와이퍼 블레이드 등의 교체 및 정기 점검이 포함되며 이는 페라리 본사의 인증을 받은 전용 장비 및 전문 인력 통해 이루어 진다.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은 2012년 식 캘리포니아, 458 이탈리아, FF 차량으로 전체 보증 기간 7년 중 차량의 소유주가 바뀔 경우에는 최종 양도자에게도 서비스가 제공된다.

㈜FMK 관계자는 “이번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고객이 안심하고 페라리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실행되는 파격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페라리는 앞으로도 자동차 업계에서 차량 관리 서비스 기준을 정하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