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은 실제 운전자들의 목소리를 통해 불스원샷의 효과를 전달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새로 집행한 광고 ‘디젤 운전자들 불스원샷을 말하다’편 에서는 불스원샷을 실제로 사용해본 셰프, 캠핑전문가, 트럭운전사, 디자이너, 발레강사 등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는 일반인들의 꾸미지 않고, 과장되지 않은 사용 소감을 영상에 담았다.
디젤 엔진의 단점인 진동과 소음에 대한 고민이 사라졌다는 후기를 통해 디젤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이용하면서 불편하다고 생각하기 쉬운 부분을 짚어내며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간결하면서도 명확하게 전달한다.
불스원은 새로운 광고 온에어와 함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ullsonekorea)을 통해 불스원샷 광고에 등장하는 운전자들의 체험기 중 가장 공감되는 후기에 투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이벤트에 참가자 60%가 소음감소에 공감을 표했다.
불스원 마케팅 담당 유정연 전무는 "새롭게 런칭한 이번 광고는 실제 운전자들이 궁금해하거나 직접 경험했던 불스원샷의 효과를 이야기하고 있어 상당히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전문 광고모델이 아닌 일반인의 목소리를 담아 효과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