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는 6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 웨이에서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승행사인 렉서스 어메이징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 서울모터쇼를 통해 출시된 고성능 모델 RC F와 레이싱 쿠페 RC 350을 비롯, F SPORT
라인업과 하이브리드 라인업 등 총 8종의 렉서스 모델로4,346m 의 스피드 웨이 메인 서킷에서 렉서스 퍼포먼스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브랜드15주년을 기념해 올해 15대 한정 판매 중인 RC F의 시승이 이번 행사의 백미다. 렉서스 수퍼카 LFA의 계보를 잇는 고성능 모델인RC F는 5.0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473마력,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시간 4.5초인 드라이빙의 즐거움 그 자체다.
이밖에 전문 레이서와 동승하는 택시 드라이빙은 물론, 스티어링 휠 반응성, 코너링, 핸들링 및 브레이크 성능 등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슬라럼 테스트,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수퍼카 LFA 전시 등 다채로운 전시/프로그램들이 동시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에는 렉서스 브랜드의 안전 철학이 반영됐다.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로부터 렉서스
차량의 기능 및 퍼포먼스 드라이빙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트랙 주행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여성 고객들을 위한 드라이빙 스쿨도 별도 마련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