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7월 한정 할부 프로모션 실시
2017-07-10 11:08:57 조회수 1,927ㅣ댓글 3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부담 없는 월 납입금에 미니를 소유할 수 있는 ‘스마일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니 스마일 할부금융 상품은 합리적인 월 할부금으로 3년간 차량을 이용한 후, 만기 시 차량 반납 또는 잔여 할부금 납부를 통한 차량 소유 유지를 고객 편의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미니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마일 할부 프로모션 이용 시, 뉴 미니 쿠퍼 D컨트리맨 모델을 기준으로 월 29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 소유가 가능하다. 또한 3년 후에는 중고차 가격 걱정 없이 차량을 반납하거나 잔여 할부금을 내고 차량을 계속 소유할 수 있다.
아울러 미니의 스테디셀링 모델인 뉴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데, 스마일 프로모션 상품 이용 시 실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차량의 5가지 주요 부분 사고를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보상해주는 ‘미니 토털 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보상 범위는 스마트 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 전면 유리 등 5가지로 개인 고객은 구매할 수 없는 보험 조건이기 때문에 더욱 파격적이다.
보상은 보험사와 제휴된 전문 복원 업체를 통해 무상 수리해주며, 해당 고객의 보험료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기간은 구입 후 최초 1년이며, 구체적인 보상 조건과 내용은 구매 시 제휴 보험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3 개
0 / 300 자
2025-04-26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