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벤츠, AMG GT 4도어 쿠페 공개


메르세데스-벤츠는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다양한 신차들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자동차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고 밝혔다.


벤츠는 보다 다변화된 메르세데스-AMG의 신차를 다수 공개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AMG가 독자 개발한 최초의 4도어 쿠페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AMG GT 패밀리에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했다. 또한, 역사상 가장 큰 변화를 거친 전설의 오프로더인 ‘메르세데스-AMG G 63’과 파워풀한 성능의 ‘메르세데스-AMG C 43’이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됐다.


한층 향상된 효율성을 자랑하는 신형 엔진을 탑재하고, S-클래스와 동일한 수준의 반자율주행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C-클래스의 부분변경 모델인 ‘더 뉴 C-클래스’ 또한 최초로 소개됐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는 전기차 브랜드 EQ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공개했으며, 최첨단 하이브리드 기술과 최신 디젤 엔진을 결합하여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순수 전기모드로 약 50km 주행이 가능한 E-클래스와 C-클래스의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양산형 모델을 공개하며, 2022년까지 전체 라인업의 전기 구동화를 실현하기 위한 자사 브랜드 전략을 더욱 구체적으로 선보였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