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쌍용자동차협동회, 평택시에 장학금 전달



쌍용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자의 부품협력사 모임인 쌍용자동차협동회가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평택시에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 평택시 장학재단 박윤식 이사장, 세명기업 오유인 쌍용차협동회장, 박경원 쌍용차 구매개발본부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장학금 기탁식에서 쌍용차협동회는 1,000만원의 장학금을 평택시 장학재단에 전달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지역인재 육성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평택지역 초, 중, 고등학생들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평택시 장학재단은 지난 2009년 ‘평택의 성장 동력이 될 우수인재 발굴 및 육성 그리고 시민과 함께 하는 인재 육성’을 목표로 평택시와 지역경제단체, 사회단체, 시민들의 출자로 출범한 재단법인으로 지금까지 1,400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평택시 장학재단측은 “자동차 산업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준 만큼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유인 쌍용차협동회장은 “쌍용차의 상생 파트너로서 평택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쌍용차는 2012년부터 노사가 함께 출자한 한마음 장학회를 통해 매년 50여명의 평택지역 중, 고등, 대학생들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 체결 및 교보재 기증, 생산현장 견학 초청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자동차 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육성하고 배출하는데 힘쓰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suhy***** 2020-01-27 23:04 | 신고
좋은일에도 앞장서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hki***** 2019-12-24 14:04 | 신고
쌍용자동차가 좋은 일을하고 있었군요.
화이팅하세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