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탭 댄스 뮤지컬 ‘마네킹’ 후원, 준중형 신차 ‘라세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향후 문화 예술계와 프로모션 강화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GM DAEWOO, www.gmdat.com)가 문화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GM DAEWOO는 5월 23일부터 7월 13일까지 서울 종로5가 연강홀에서 공연되는 탭 댄스 뮤지컬 ‘마네킹’을 협찬하고, 관객을 대상으로 준중형 신차 ‘라세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GM DAEWOO의 이번 문화 마케팅은 문화 예술계에 대한 기여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새 회사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뚜렷이 부각시키고 동시에 준중형 ‘신차’ 라세티를 적극 알리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GM DAEWOO는 공연장 로비에 라세티를 전시, 관객의 주목을 끌 계획이며, 영업사원이 상주하며 차량 상담을 돕는다. 매 주말에는 도우미를 배치, 라세티 특장점과 제원 등을 설명한다. 아울러 공연이 최종적으로 끝난 뒤에는 추첨을 통해 라세티 1대를 유료 관객에게 증정할 계획.
아울러 GM DAEWOO는 공연 기간 중에 하루를 ‘마티즈 데이’로 정해 1일 이벤트를 펼친다. ‘마티즈 데이’는 오는 6월 29일까지 인터넷 포탈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 네이트(www.nate.com), 하나포스(www.hanafos.com)에서 진행되는 마티즈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중 200명에게 ‘마네킹’ 뮤지컬 티켓 2매씩 총 400매를 증정하고 공연중 하루를 정해 이들을 초청, 뮤지컬 관람, 탭 댄스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갖고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
GM DAEWOO 닉 라일리(Nick Reilly) 사장은 “문화 예술의 발전을 위해 기업들의 후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창의성은 문화 예술에서 뿐만 아니라 기업경영에도 매우 중요하다. \'드라이빙 이노베이션(Driving Innovation)\'을 기치로 내걸고 있는GM DAEWOO로서는 이번 후원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라세티’를 친근하고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뮤지컬 협찬을 통한 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향후에도 문화 욕구가 높은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문화 예술계와의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GM DAEWOO가 협찬한 탭 댄스 뮤지컬 ‘마네킹’(연출 배해일, 작가 오은희, 작곡 최귀섭 / www.mannequin.or.kr)은 창작 탭 댄스 뮤지컬로는 국내 처음으로 시도되는 것으로, 1천회 공연을 넘기며 장수하고 있는 ‘사랑은 비를 타고’의 제작진이 8년여 만에 다시 만든 신작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5월 23일부터 7월 13일까지 열리며 공연시간은 화~목요일 오후 7시 30분, 금/토요일 오후 4시, 7시, 일/공휴일 오후 3시, 6시에 열린다. 공연 문의는 3675-2275, 1544-1555, 1588-7890.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