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한불, 다일천사병원 후원 위한 진태옥 자선 패션쇼 참여


[보도자료.12.3]프랑스 푸조(PEUGEOT) 의 한국 내 공식 수입, 판매원인 한불모터스 (대표 송승철)는 11월28일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된 다일천사병원 후원을 위한 디자이너 진태옥씨의 자선 패션쇼에 푸조 206CC 차량을 경매로 내놓아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후원을 위해 뜻을 함께하는 600여명의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연극배우 윤석화, 탤런트 박상원이 진행을 맡았으며 2003년 미스코리아 진 최윤영씨가 패션쇼의 모델로 나서서 눈길을 끌었다. 푸조는 2천만원대 하드탑 컨버터블 206CC를 협찬하여 열띤 경쟁 속에 경매가 진행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모여진 수익금들은 15년간 무료급식과 무료 진료사업을 펼쳐온 다일 복지 재단이 설립한 무료병원인 \'다일천사병원\'을 후원하는 진료비로 쓰여질 예정이다. 다일 천사병원은 아기, 행려자, 무의탁 노인, 외국인 노동자들의 진료와 치료를 해주어왔다.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사장은 “좋은 취지의 행사에 푸조가 참여하여 사회 공헌에 일조를 하게 된 점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어려운 상황에 처한 여러분들께 푸조의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3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