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캐딜락, 에트로와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캐딜락이 복합 문화체험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16일, CT6 터보 론칭 기념 파티에 이어 17일,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에트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지난 16일 CT6 터보 출시기념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17일에는 명품 패션브랜드 에트로와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4일 CT6 터보 출시 행사에서 패션쇼를 통해 선보였던 에트로의 F/W 신상품을 더 자세히 소개하고 맞춤형 스타일링 강연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에트로의 스타일이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하는 캐딜락의 가치와 부합해 기획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연사로 나서 체형과 스타일, 계절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등 행사에 참석한 고객 약 100여명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사장은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캐딜락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트렌디한 스타일과 젊은 감각을 추구하는 캐딜락은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문화, 예술, 패션 분야를 아우르는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18 19:43 | 신고
럭셔리 세단답게 론칭 이벤트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하는군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