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한국서 세계 최초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출범
2020-06-01 11:24:40 조회수 1,675ㅣ댓글 15
BMW 코리아가 올해 하반기 중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BMW Vantage)’를 론칭한다. 아울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BMW 밴티지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덧붙였다.
블록체인 기반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BMW 코리아는 코인 적립을 비롯해 결제 및 할인, 모빌리티, 여행, 문화, 교육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BMW 코리아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일상 속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 출범에 앞서 서비스 완성도를 높이고자 고객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 BMW 코리아는 지난 3년간 차량 구매 고객에게 체험단 신청 안내 문자 메시지를 발송했다. 메시지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1천명에게는 3만 코인 제공을 포함한 소정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BMW 그룹은 최근 부분변경 5시리즈와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였고,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도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시작된다. 이 프로그램은 향후 세계 여러 국가로 확대될 전망이기 때문에 BMW 그룹의 한국 시장에 대한 중요성은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 / BMW PressClub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15 개
0 / 300 자
2025-04-26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