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본격 시동



쉐보레가 오는 1월 말 글로벌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앞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 초청 행사, 광고, 견적 상담 신청 및 계약 출고 이벤트, 시승 체험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쉐보레는 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개최하며 차량에 어울리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이날 파티에는 가수 선미와 래퍼 창모 등 국내 인기 뮤지션들의 화려한 무대를 비롯해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파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제품 출시에 맞춰 쉐보레는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의 중독성이 강한 BGM을 보여주는 광고를 선보이며 신차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따라 쉐보레는 견적 상담, 계약 및 출고 이벤트, 시승 체험을 확대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견적 상담 이후 일정 기간 안에 계약 및 출고를 마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애플 워치, 애플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할 계획이다. 전국 전시 투어 이벤트 중 누구나 현장에서 차량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 동승하는 전문 카매니저와 구매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의 간극을 메우는 모델로 프리미어, RS, ACTIV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LS 트림이 1,995만원이고 LT 트림은 2,225만원, 프리미어 트림은 2,490만원이다. ACTIV와 RS 모델은 각각 2,570만원, 2,620만원이다. 


사진 / Chevrolet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3

0 / 300 자

suhy***** 2020-01-23 22:24 | 신고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기대해봅니다.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hki***** 2020-01-22 17:13 | 신고
이런 모델이 잘 팔려야 쉐보레가 선전 할 텐데...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andy** 2020-01-22 09:49 | 신고
전체적인 디자인 패턴이 산타페 tm 느낌 나네요..
작고 가는 헤드라이트에 큰 안개등..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