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형 K3 판촉행사 실시
2018-03-08 14:26:56 조회수 2,191ㅣ댓글 0
기아자동차는 8일 인천 송도의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 강상호 지부장, 김학준 판매지회장, 윤민희 화성지회장 등 노사 간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 판촉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사전계약 대수만 6천대를 넘기며 이미 돌풍을 예고한 바 있는 신형 K3는 이달 들어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출하를 본격화하기 시작, 준중형 승용시장의 지각 변동을 노리고 있다.
생산을 맡고 있는 화성공장의 윤민희 지회장은 “판매가 잘 돼야 생산도 산다”며, “올해 신차 선봉장인 ‘올 뉴 K3’가 얼마나 중요한 차인지 생산현장에서도 다들 인식하고 있는 만큼 품질과 납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기아차 국내영업 관계자는 신형 K3 판매 현황과 관련해 “연비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며, “일일 계약대수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이 추세대로라면 목표로 한 연 5만대 국내 판매는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기아차는 신형 K3 출고 고객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부품 보증기간을 기존 5년-10만Km에서 10년-10만Km로 5년 연장해주는 ‘스마트스트림 더블 개런티’ ,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제공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0 개
0 / 300 자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